한성모터스가 9월 19~10월 19일 전남 여수 모이핀 카페 스카이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이 운영한다. 전시 모델은 메르세데스-벤츠 CLE 450 4MATIC 카브리올레와 올 가을 신규 트림으로 합류한 E 200 AMG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이 등장할 예정이다. 카페 내 지정된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고객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순천전시장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상담 고객에게는 F&B와 모이핀 드립백을, 계약 후 출고한 고객에게는 스웰 X 모핀 보틀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현장 캡슐 뽑기를 통해 100% 당첨되는 메르세데스-벤츠 리유저블 컵 또는 모이핀 드립백을 선물한다. 아울러 게시글 참여자 중 베스트 포토그래퍼 3인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한성모터스 순천전시장에서 하멜 등대를 거쳐 모이핀까지 이어지는 특별 시승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여수 해안선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시승 코스를 완주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인증 시 모이핀 드립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순천전시장이 준비한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전남권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장이다. E-클래스, CLE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달간 전시하며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 속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Dealer Group of the Year) 초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순천전시장은 전국 60개 딜러십 중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성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