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21일 목요일
HomeOTHER NEWS지프, 강하늘과 지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지프, 강하늘과 지프 브랜드 캠페인 전개

지프가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강하늘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프는 8월 20일 온라인을 통해 정통 오프로더 랭글러와 강하늘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시리즈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일상 속의 로망과 자유’를 주제로 한 이번 브랜드 영상은 ‘하늘과 지프의 만남(SKY meets JEEP)’을 테마로, 영화 같은 필름 감성으로 제작됐다. 지프 특유의 오프로더 이미지와 강하늘의 부드럽고 친근한 매력이 만나 새로운 대비와 흥미를 전한다.

2편의 영상에는 올해 4월과 7월 초에 출시된 랭글러 스페셜 컬러 에디션 모히또와 주스가 각각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9월 출시될 새로운 에디션이 등장하는 단편 1개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강하늘의 진솔한 일상과 랭글러가 전하는 자유로움이 교차하면서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풀어내고 있다. 각각의 영상은 ‘우리 짚(Jeep)에 놀러올래요?’, ‘집에서 짚(Jeep)으로. 일상의 작은 행복은 언제나 나의 로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실제 지프 오너 강하늘은 “바쁜 일상에서도 지프와 함께하는 시간은 늘 해방감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지프와 함께라면 매 순간이 작지만 짜릿한 모험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경험을 공유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프가 오프로드를 넘어 일상 속 자유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