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9일 수요일
HomeHEADLINE슈퍼레이스 4라운드 ‘서킷 콘서트’와 함께 열린다

슈퍼레이스 4라운드 ‘서킷 콘서트’와 함께 열린다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서킷 콘서트’와 함께 한다. 7월 12일(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4라운드 현장에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무대에는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다이나믹 듀오가 오른다. 강렬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호응을 자랑하는 다이나믹 듀오는 서킷을 열광의 도가니로 꾸밀 전망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가수 소유, 감각적인 래핑의 소유자 한해, 떠오르는 신예 래퍼 식구(SIKKOO)와 감성 아티스트 신스(Since)까지 합류하며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모터스포츠 팬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단연 놓칠 수 없는 기회다.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 스탠드 앞에서 시원한 워터캐논이 터지는 워터쇼가 진행되며, 다양한 푸드트럭과 체험 부스가 들어서 친구, 연인, 가족단위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름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다.

썸머 시즌 두 번째 나이트 레이스는 더욱 특별하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4라운드와 함께 GTA/GTB, M, 프리우스 PHEV, 알핀 클래스가 팬들을 맞이한다.

슈퍼레이스 대회조직위원회는 “이번 4라운드는 레이스 팬은 물론, 가족 단위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축제로 기획했다”며 “서킷을 무대로 펼쳐지는 음악과 레이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티켓 예매는 NOL티켓을 이용하면 된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