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요일
HomeOTHER NEWS혼다코리아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 MOU 체결

혼다코리아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 MOU 체결

혼다코리아가 4월 29일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로 국봉석 대표(혼다 모터사이클 안양점 대표)를 선정하고, 딜러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해 9월 대전, 전남 광주 지역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를 모집했고, 두 지역에 모두 지원한 국봉석 대표를 올해 3월 광주 지역 신규 딜러로 선정한 바 있다. 이후 혼다코리아는 다양한 사업환경을 재검토한 결과 양사 합의를 통해 광주 지역 딜러에서 대전 지역 딜러로 변경했다.

올해 7월에 문을 열 신규 대전 딜러는 모터사이클 전시, 판매는 물론,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는 혼다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전 제품의 판매, 서비스를 담당하는 거점으로, 현재 74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에 110cc 슈퍼커브부터 1,800cc 골드윙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모터사이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 모터사이클 안전운전 교육 전문기관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를 오픈하며 안전 문화 저변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