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캐스퍼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보’(DIBO)를 활용한 디자인한 굿즈 등 필요 서류를 메일(HC2@hyundai.com)로 제출하면 된다(상세 내용은 캐스퍼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는 우수작 세 작품(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10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디자인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상금(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을 상품화해 연말부터 각종 광고/홍보에 활용하고, 온라인 판매 플랫폼(캐스퍼 온라인, 현대샵, 네이버 스토어 등)과 오프라인 공간(캐스퍼 스튜디오, 현대 모터스튜디오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9월 둘째 주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캐스퍼를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캐스퍼 소셜 클럽 : 캐스퍼 취향 충전소’를 진행하는 등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