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가 피치스그룹코리아 주최 뮤직 페스티벌 ‘2025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 OUF 2025)을 2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
OUF는 자동차 문화와 다양한 음악 장르가 결합된 복합 문화 페스티벌이다. OUF 2025는 8월 15~16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글로벌 팝 아티스트 찰리 푸스, 찰리 xcx를 비롯해 CL, 빈지노, 비비, 올데이프로젝트 등 국내외 주요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관람객이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부스 내부에 에어컨을 가동할 예정이며, 모바일 기기 충전을 지원하는 부스트존, 전시품과 더불어 관람객의 열기를 식혀줄 쿨링존을 조성할 계획이다.
쿨링존에는 현대성우그룹이 운영 중인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피트를 모티브로 꾸민다. 경주차 휠, 드라이버 수트와 헬멧, 우승 트로피, 현대성우그룹의 쏠라이트 배터리, 알로이휠, 브레이크 디스크 등 주요 제품이 전시된다. 부스 외부에는 2024 TCR 이탈리아에서 우승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경주차(아반떼 N TCR)가 피치스와 콜라보한 리버리가 적용되어 전시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OUF 2025 참여를 통해 쏠라이트 배터리,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대중적 인지도를 제고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잠재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자동차 부품 산업 및 모터스포츠 영역에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피치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감성과 기술력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앞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각도로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