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8일 화요일
HomeOTHER NEWS한성자동차, 배우 임지연 앰배서더로 선정

한성자동차, 배우 임지연 앰배서더로 선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임지연을 선정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달식을 가졌다.

고객 감사 프로젝트는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대표 인물을 앰버서더로 선정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프로그램에는 배우 임지연이 공식 앰배서더로 참여했으며, 강남권 VIP 고객이 초청된 가운데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되었다.

임지연은 “창립 4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에 한성자동차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앰배서더로서 의미 있는 여정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성자동차의 진정성과 신뢰를 많은 분들께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임지연 배우와 함께한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젝트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출발점으로 삼아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담 전시장은 국내 유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 Plus)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특화 전시장으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의 철학과 품격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