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2일 화요일
HomeOTHER NEWS한성자동차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 한성’ 성료

한성자동차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 한성’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7월 18일 서울 청담전시장에서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문화예술 초청 행사 ‘더 스테이지 한성’(The Stage HANSUNG)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더 스테이지 한성은 한성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인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청담전시장 2층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Mercedes-Maybach Exclusive Lounge+)를 하루 동안 뮤지컬 무대로 바꾸고, 고객들에게 이색적이고 특별한 무대를 소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시작한 ‘더 넥스트 40’(The Next 40)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의 근본적 전환을 시도한 전략적 프로젝트다. 기존 딜러사의 한계를 벗어나 전시장 자체를 고객과의 정서적 접점의 장으로 확장하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공연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뮤지컬 세계 일주’를 주제로 미국, 프랑스, 그리스 등 각국 대표 뮤지컬 넘버를 여행처럼 구성한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국내 인기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윤은오를 비롯한 신예 뮤지컬 배우 6명이 함께한 무대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졌다.

대형 LED 스크린월이 전하는 생생한 무대 연출과 최근 뮤지컬계 트렌드로 주목받는 몰입형 공연의 기획 요소를 통해 공간과 콘텐츠 완성도를 갖춘 독창적인 무대로 주목 받았다. 또한 한국메세나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신진 뮤지컬 배우들에게 무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과 더불어 예술 생태계 저변확대라는 두 가지 가치를 동시에 실현했다.

청담전시장에는 국내 최초로 메릇데스-마이바흐 전용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크루시브 라운지 플러스가 적용되었다. 프라이빗 아트 전시 및 공연, 문화예술 클래스, 앰버서더 초청 행사 등 예술,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고객 맞춤 고품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