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7일 목요일
HomeOTHER NEWS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 특별 전시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 특별 전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7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남천 전시장 내 익스클루시브 라운지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을 전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4일 공식 오픈한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개관을 기념하는 마이바흐 SL 680 로드쇼의 첫 일정으로 마련되었다.

7월 22일(화)에는 VIP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 언베일링 쇼, 샴페인 타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 680의 고유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소개한다.

전시 기간 동안 남천 전시장에서 SL 전 라인업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마이바흐 SL 680을 비수도권 최초로 경상권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가 가진 궁극의 럭셔리 가치를 보다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라이빗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5월 개최된 20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Dealer Group of the Year)를 비롯해 1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