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8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와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긴급출동/견인 서비스를 최대 50km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외관 수리(판금, 도장)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홈 투 홈 서비스’ 무상 제공 거리를 기존 50km에서 100km까지 확대한다. 단, 이 서비스는 긴급출동, 견인 서비스와 중복 제공하지 않는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보험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운전자 자기부담금 50%(최대 25만원)를 지원하며, 보험 수리 접수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운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렉서스와 토요타만의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