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5일 수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디지털 아티스트 카제박과 라우펜 소재 디지털 콘텐츠 공개

한국타이어, 디지털 아티스트 카제박과 라우펜 소재 디지털 콘텐츠 공개

한국타이어가 디지털 아티스트 ‘카제박(KAZE PARK, 박승우)과의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콘텐츠 3종을 9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카제박은 자동차와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해 온 작가이다. 올해는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우승 팀과 손흥민 선수를 기념하는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한국타이어가 만든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을 소재로 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고성능 퍼포먼스 타이어 에스 핏 EQ+(S FIT EQ+)의 역동성을 표현한 이미지와 ‘드라이빙의 본질’(The Essence of Driving’이라는 키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단순한 부품이 아닌 드라이빙 본질이 되는 핵심 요소로서 타이어를 그려내며 라우펜 브랜드 정체성과 혁신 기술력을 강조했다.

카제박 작가 특유의 생동감 있는 선과 면,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 자동차의 강력한 질주를 표현하며 타이어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도시의 실루엣과 미래를 상징하는 배경 요소, 속도감 묘사가 더해져 ‘라우펜’의 고성능 퍼포먼스를 더욱 생생히 구현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성과물을 포함해 10월까지 3개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라우펜 글로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