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6일 목요일
HomeHEADLINE한국앤컴퍼니그룹 ‘더 퍼스트 3’ 티빙에 공개

한국앤컴퍼니그룹 ‘더 퍼스트 3’ 티빙에 공개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운영하는 레이싱팀, 한국컴피티션이 세계 정상 내구 레이스에 도전한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 3’를 ‘티빙(TVING)에 공개했다.

‘더 퍼스트’ 시리즈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레이싱 현장에서 펼쳐지는 도전과 성취 과정을 담은 브랜디드 다큐멘터리다. 지난해 OTT 플랫폼을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세 번째 시즌은 11월 6일 티빙에 총 5편을 공개했다.

더 퍼스트 3는 지난 6월 21~22일에 열린 뉘르부르크링 24시간 내구 레이스 도전 과정을 중심으로 제작되었다. 한국컴피티션은 뉘르부르크링 24시 최상위 SP9(GT3) 클래스에 출전해 평균 시속 143km로 136랩을 완주했다. 24시간 동안 이어진 경쟁 끝에 134대 중 종합 9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팀 최초로 톱10에 진입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출전 경주차는 포르쉐 911 GT3R. 한국타이어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를 장착했다. 다큐멘터리는 극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타이어 기술력을 현장감 있게 전한다.

한국컴피티션의 새 시즌 준비 과정, 예선과 결승 주요 순간, 다양한 환경과 변수에 대한 대응, 전략 수립과 팀워크 등 글로벌 무대에서 팀이 성장해 가는 여정도 담았다.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은 평소 “차의 퍼포먼스, 드라이버의 스킬, 팀의 전략을 온전히 서킷에 전달하는 타이어야말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하며, 모터스포츠를 기술 경쟁력 확보의 무대로 바라보고 투자를 이어왔다.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더 퍼스트 3는 티빙 회원이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