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용 프리미엄 탈취제 페브리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쉘 측은 “봄을 맞아자동차 안전을 점점하고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환하여 고객들이보다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쉘은 전국 힐릭스 브랜드숍을 통해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와 ‘쉘 힐릭스 HX7 시리즈’를 교환하는 고객들에게 자동차용 프리미엄 탈취제 페브리즈를 제공한다.
쉘 힐릭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쉘 힐릭스 울트라는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이다.
이 제품은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하고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돼 엔진을 새 것 같은 상태로 유지해 주며, 보충 빈도를 감소시켜 오일 소비량을 절감시켜 준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한국쉘 브랜드숍을 찾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상쾌한 향기와 함께 더욱 만족스러운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쉘은 지난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1600 클래스에 네이밍 스폰서로 참여했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쉘석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