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7일 토요일
HomeHEADLINE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10화 26일 공개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10화 26일 공개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이 마침내 우승 상금 1억 원의 주인공을 가리는 최종화를 26일 공개한다.

최종전에는 ‘리버스 그리드’ 방식을 적용했다. 1위 자리를 두고 벌이는 박규승과 최광빈의 배틀은 최종화 명장면으로 꼽을 만하다. 강력한 우승 후보인 팀 금호타이어 이창욱에게 드라이브 스루 페널티라는 변수가 발생하며 승부의 향방은 안갯속으로 빠져들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레이싱의 생동감은 제작진이 구현한 기술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 김영화 PD는 “추월 장면과 경합의 순간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포착하기 위해 모든 경주차에 360도 촬영 카메라를 설치하고, 서킷 코너마다 무인 카메라와 레이싱 드론을 배치해 시청각적 쾌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승만큼이나 완주가 중요했던 ‘꼬리 자르기 레이스’ 등 매회 파격적인 미션을 거쳐온 만큼, 최종화에서는 1억원 상금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팀들의 마지막 전략 대결이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감 넘치는 속도감과 드라이버들의 진한 스포츠맨십이 공존하는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최종화는 26일 낮 12시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