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2일 수요일
HomeHEADLINE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메인 포스터 공개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메인 포스터 공개

티빙(TVING)이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월 22일 공개된 포스터는 서킷을 배경으로 ‘노 리미트, 렛츠 튠!’(No Limit, Let’s Tune!) 슬로건과 함께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의 시작을 알린다.

포스터에는 국내 정상 드라이버 10명과 그들의 파트너인 연예인 팀 매니저 10명이 등장한다. 출연진들은 각 팀 컬러와 스폰서 로고가 담긴 레이싱 수트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했다.

포스터 하단을 장식한 튜닝카들은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의 탄생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10개 레이싱팀이 최종 우승 상금 1억원을 향해 도전하는 리얼 성장형 카레이싱 예능이다. 각 팀은 1억원의 예산 한도 내에서 차종과 연식의 제한 없이 순정차를 구입하고, 팀별 전략에 따라 자유로운 튜닝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각 팀의 기술력과 감각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경쟁을 펼친다.

출연진 라인업은 황진우, 김동은, 노동기, 이창욱, 박규승, 최광빈, 한민관, 김화랑, 김시우 등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선수단과 드리프터 박시현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연예인 팀 매니저 데니안, 유이, 윤보미, 곽범, 경수진, 정혁, 승희, 조진세, 엄지윤, 윤하정과 1:1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자동차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예능감을 두루 갖춘 MC 김진표와 god 박준형이 합류해 현장의 박진감과 예능적 에너지를 더하며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예능,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11월 티빙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