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7월 26일까지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여름 휴가철에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캐딜락은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 결과 수리가 필요한 경우 8월 30일까지 해당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6일(일요일 제외. 일부 토요일도 제외)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한편, 캐딜락은 7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신청, 수정, 취소 절차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클릭 한 번으로 기능 및 파손 수리 항목에 대해 쉽고 빠르게 정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