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5일 화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캐딜락이 7월 26일까지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여름 휴가철에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캐딜락은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 결과 수리가 필요한 경우 8월 30일까지 해당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6일(일요일 제외. 일부 토요일도 제외)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한편, 캐딜락은 7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신청, 수정, 취소 절차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클릭 한 번으로 기능 및 파손 수리 항목에 대해 쉽고 빠르게 정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