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접점과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11월 7~9일, 전국 19개 전시장에서 진행된 창립 40주년 기념 시승 페스티벌에서 총 600여건의 시승이 이루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전했다. 전시장 곳곳에서 운영된 고객 참여형 콘텐츠가 브랜드와 고객 간의 연결을 한층 강화해 호응을 이끌며 유례없는 규모의 고객이 찾은 최대 규모 시승 행사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방문객들은 기념 포토존에서 40년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1985년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한성 헤리티지 퀴즈’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했다. ‘메시지 월’에는 행사 기간 내내 고객들의 축하와 응원 메시지가 빼곡히 채워지며 한성자동차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인 프로그램인 시승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성자동차는 창립 40주년을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을 한층 강화하며 전시장을 문화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신진 뮤지컬 아티스트에게 무대 경험을 제공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 한성’(The Stage HANSUNG)은 전시장을 프라이빗 공연장으로 탈바꿈시키며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수입차 딜러사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 한성’을 도입해 차량 관리뿐 아니라 문화, 예술, 여가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혜택을 확장,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는 “지난 40년간 한성자동차를 신뢰하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브랜드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