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21일 목요일
HomeHEADLINE인제 내구 4라운드 8월 23일 나이트 레이스로 열린다

인제 내구 4라운드 8월 23일 나이트 레이스로 열린다

▶ 300km 결승, 오후 6시부터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

▶ 드래그 레이스, 시승 & 승자 예측 경품 이벤트 진행

인제스피디움이 주최하는 2025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4라운드가 8월 23일(토)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진다.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를 대표하는 메인 이벤트 ‘인제 내구’는 300km 나이트 레이스로 돌아온다. 인제 스피디움 풀 코스(1랩 3.908km) 77랩 레이스는 약 3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4라운드는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변수가 예상된다. 참가 팀과 선수들에게 낯선 야간 환경에서 진행되는 피트스톱 등도 이번 경주의 재미 요소로 꼽힌다.

서포트 레이스로는 가장 빠른 랩타임을 경쟁하는 ‘금호타이어 BMW M 클래스’와 드라이버의 목표 랩타임에 얼마나 근접하는지를 다투는 ‘타임 타겟 챌린지’가 준비된다.

300km를 주행하는 인제 내구 4라운드는 나이트 레이스로 운영된다
금호타이어 BMW M 클래스는 서포트 레이스로 개최된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와 기아 EV6 GT, 그리고 테슬라 모델 3가 메인 스트레이트 구간에서 드래그 레이스를 펼친다.

인제스피디움은 사전 투표를 통해 승자를 맞힌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거쳐 드래그 차량에 동승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제스피디움 이정민 대표는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조직위원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관객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고, 꾸준히 발전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는 인제군과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며, 이번 4라운드에는 엔진오일 브랜드 앱솔이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

RACEWEEK l 사진 인제스피디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