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오네 레이싱(O-NE RACING)이 HD현대오일뱅크와 공식 케미컬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오네 레이싱은 경주차와 레이싱수트에 HD현대오일뱅크 프리미엄 윤활유 전문 브랜드 현대엑스티어(HYUNDAI XTeer) 로고를 부착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오네 레이싱에 프리미엄 엔진오일(XTeer Top PAO 5W-30)을 비롯해 트랜스미션 오일(XTeer GL-5 75W-90), 디퍼렌셜 오일(XTeer GL-5 85W-140) 등 고성능 윤활유 제품군을 지원한다.
HD현대오일뱅크 김종진 윤활유사업부문장은 “오네 레이싱과의 협력을 통해 현대엑스티어의 우수성을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올해 오네 레이싱의 선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은 “HD현대오일뱅크가 지원하는 프리미엄 윤활유 제품이 경주차 퍼포먼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현대엑스티어와 함께 보다 안정적이고 강력한 레이스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는 1964년 설립된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2013년 프리미엄 윤활유 전문 브랜드 현대엑스티어를 런칭하며 윤활유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RACE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