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가 2월 10일 진주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
새단장을 마친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98.2㎡, 지상 3층 규모로, 워크베이 4대와 최신 설비를 갖추고 1일 최대 15대를 정비할 수 있다. 2층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는 쾌적한 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장우산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는 “진주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으로 진주 및 서부 경남지역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진주 서비스센터는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아우디의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 리마인더’, 입고 차량의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 ‘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 등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5년부터는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ESP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아우디 AI 챗봇, 서비스센터와 통합 콜센터를 연계하는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 등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