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가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줄 색다른 여름 캠페인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를 8월 말까지 전국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은 방문객 모두에게 개방된다. 내방 고객 전원에게는 수분과 활력 충전을 위한 바이탈 레몬 스파클링 음료를 제공하며,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블록팩)도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 시 지프·푸조 차량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양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는 8월말까지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지프 15개, 푸조 13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전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일산, 제주 등 11곳은 두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통합 전시장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되고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기록적인 폭염과 호우가 반복되는 극한의 여름을 함께 견뎌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면서 “지프와 푸조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모두의 계절, 그리고 일상 속 평범한 감정들을 함께 공유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