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12월 10일부터 22일까지 ‘2025 굿바이 연말 감사제’ 타임딜을 진행한다.
대상 중고차는 총 140여대로, 이 가운데 벤츠 S클래스는 최대 880만원을 할인한다. 타임딜 차량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인기 모델을 특별 할인한다. 현대 아반떼, 기아 스포티지, 제네시스 G80 등이 대표적으로 포함된다.
한편, 리본카는 지난 10월 ‘이동의 자유’를 핵심 철학으로 삼아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브랜드와 서비스 체계를 재정비해 모빌리티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특히 세계적인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로부터 6년 연속 인증을 받은 리컨디셔닝센터 RTC(Reborncar Trust Center)와 특허받은 정밀 점검 기준 RQI(Reborncar Quality Inspection)를 중심으로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객관적인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리본카는 올해 전기차 배터리 진단 정보를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했다. 아울러 소방법 개정에 앞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 출고 차량 소화기 기본 제공 서비스를 지속 운영하며, 고객 안전에 대한 배려를 이어가고 있다.
고객 접점 확대 측면에서는 200대 이상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천안지점을 신규 오픈했으며, 서울·청라·일산·천안·부산·대구·광주·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리본카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8일 안심 환불 서비스’와 ‘연장 보증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