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12월 한 달 동안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9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렉서스 브랜드가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해당 조사에서 렉서스는 초기품질(TGW-i)과 내구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는 토요타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을 10% 할인해 준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렉서스 마스터즈 리유저블 백(30만원 이상 수리), 렉서스 마스터즈 프리미엄 골프 우산(50만원 이상 수리)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고객 여러분께서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깊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