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일 금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고객 시승 프로그램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로 개편

렉서스코리아, 고객 시승 프로그램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로 개편

렉서스코리아가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Lexus Amazing Drive) 개편한다.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전동화 모델과 브랜드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제주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시승 프로그램이다. 기존 대비 시승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렉서스 어메이징 맴버스 등급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편된 시승 프로그램은 9월부터 본격 운영되며, 8월 1일부터 렉서스 고객 전용 앱(렉서스 라운지)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시승차는 LX 700h(5인승 오버트레일, 7인승 럭셔리), LM 500h(4인승 로얄, 6인승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RX 350h, NX 350h, ES 300h 등 5개 모델이다. 고객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모델을 선택해 최장 3박 4일 동안 시승할 수 있다. 시승차 수령과 반납은 렉서스 제주 전시장에서 평일 운영 시간에 처리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 L 시리즈(LS, LC, LM, LX) 고객에게 제주공항-전시장 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은 8월 1일 L 시리즈 고객 우선 예약을 시작으로, 8월 2일부터 일반 예약이 진행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어메이징 드라이브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감성적 주행을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앞으로도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는 렉서스 구매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서비스 전반에 걸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에 도입한 통합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예술, 패션, 여행, 럭셔리 스포츠, 드라이빙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