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누적 판매 200만본을 돌파했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기반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타이어를 주문한 뒤 전문점 방문 또는 원하는 장소로 방문 장착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조건에 따라 고객 부담 없이 고급형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어 차량 관리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2020년에는 업계 최초로 방문 장착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러한 서비스 혁신이 넥스트레벨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본사 직영 운영에 따른 높은 신뢰도와 함께 넥센타이어가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해 전 세계 30여개 완성차 제조사에 120여개 차종의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입증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신뢰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넥센타이어는 렌탈 계약 기간 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렌탈 계약 기간 중 고객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며, 안심케어 렌탈의 경우 조기 마모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주기적인 타이어 점검 서비스 ‘넥스트레벨 체크’(NEXT LEVEL CHECK)를 통해 운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서비스의 차별성과 신뢰도는 외부 평가에서도 성과를 입증했다. 넥스트레벨은 고객 중심의 운영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200만본 돌파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넥스트레벨 전 채널에서 엔페라 AU7 4본 렌탈 또는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벤딕트 무선 공기압 주입기 나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