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4전이 이번 주말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다.
이번 4전에서는 엑스타 86 원메이크 레이스의 상위권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이다. 2승을 거둔 최정원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루키 강동우, 현재복과 송병두 등의 행보가 관심을 끌고 있다.
핸즈 튠 업 레이스 역시 상위권 선수들의 선두 경쟁이 기대된다. 핸즈 튠 업 레이스 터보 부분에서는 올해 2승을 신고한 김양호와 강력한 우승 후보 이경국, 그리고 지난 경기 3위 김재우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연흡기 부분에서는 3전과 같이 원상연과 김효겸의 라이벌 대결을 눈여겨볼 만하다.
핸즈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에서는 손동욱, 유재광, 이민재, 최동민 등이 선두그룹에 포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4전 현장에서는 선수들과 서킷을 찾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핸즈코퍼레이션 승현창 회장은 “시즌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각 클래스에서의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올해 엑스타 86 원메이크 레이스, 핸즈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 핸즈 튠업 레이스 등을 주축으로 운영된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은 한국토요타자동차, 베스트토요타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하며 금호타이어를 비롯해 토탈엘엔씨, 프릭사, 준비엘, 라고 디자인, 메건레이싱, 베베숲 코리아, 올린즈, HSD, 나인봇 컴퍼니가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RACEWEEK NEWS, 사진/핸즈코퍼레이션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