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가 장마철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차를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에게는 거리와 상관 없이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발생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1회에 한해 5만원 한도 내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펼친다.
또한,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비용을 지원하며, 수리 기간 중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수리 후에는 2년간 부품에 대해 1년 간 사고 수리에 대해 보증한다.
아우디 모델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이밖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주행을 돕기 위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100만원 이상, 사고 수리 3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