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가 민락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단장했다.
부산 광안대교 인근에 위치한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는 부산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에 자리잡았다. 연면적 1,181.1㎡, 지상 2층 규모에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1일 최대 30대를 정비할 수 있다. 향후 전기차 정비에 대비한 전문 장비와 시설을 순차적으로 확충할 예정이다.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격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민락 서비스센터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 말까지 입고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우디 타월을 증정할 계획이다(소진 시 조기 종료).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는 단지 제품에만 머무르지 않고, 고객이 이용하는 전 과정에서의 경험으로 완성된다.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전략적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공고히하겠다”고 밝혔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들의 정비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언오토는 부산, 울산, 경남권 전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 리마인더’, 입고 차량의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 ‘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 등의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는 ‘아우디 AI 챗봇’, 서비스센터와 통합 콜센터를 연계한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