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대표 이윤모)가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를 증정한다(선착순,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종료).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정비 예약 방법 등은 헤이 볼보(Hej Volvo) 앱,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CS No.1 브랜드가 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서비스 관련 인력 양성 등 대규모 투자를 통해 고객들이 볼보자동차를 운용하는 데 있어 불편이 없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4 자동차 기획 조사 서비스 만족도(CSI)와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