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식(喰)식(植)마켓’ 개최

렉서스코리아 ‘식(喰)식(植)마켓’ 개최

렉서스코리아가 6월 7~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사단법인 마르쉐와 함께 ‘식(喰)식(植)마켓’을 개최한다.

‘식식마켓’은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천하는 생산자와 건강한 식문화를 지지하는 소비자를 연결하기 위해 기획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이다. 이번 행사에는 렉서스가 후원하는 렉서스 영파머스 농부를 포함한 여러 농가들과 수공예팀, 요리팀 등 38개 팀 셀러가 참여한다. 렉서스 영파머스 농부들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토마토, 녹차, 올리브, 딸기 등의 농산물과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오후 6시부터 8시 사이에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팜투테이블 위드 영파머스’가 진행된다. 렉서스 영파머스 김태석, 원승현이 재배한 작물을 소개하고, 요나의 키친의 요나 셰프, 아워플래닛 김태윤 셰프가 영파머스의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팜투테이블 위드 영파머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농부시장 마르쉐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루 3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렉서스코리아는 2018년부터 친환경 농업을 실천하는 청년 농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렉서스 영파머스’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영파머스가 재배한 농산물은 커넥트투의 음료와 디저트에 활용되며, 친환경 식재료의 가치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외에도 국내 신진 공예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를 운영하는 등 환경, 예술, 지역사회 전반에 걸친 지속가능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