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RACING NEWSSH컴퍼니 장순호, XTM과 함께 드라이빙 스쿨 오픈

SH컴퍼니 장순호, XTM과 함께 드라이빙 스쿨 오픈


7월 11일(토) 경기도 화성오토시티에서 국내 최초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드라이빙 스쿨 운영사 SH컴퍼니가 XTM과 함께 ‘제1회 XTM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
일반인은 물론 관련 기업 및 정부단체, 자동차 동호회 및 프로 레이서 지망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카데미를 운영해온 SH컴퍼니는 장순호 감독이 운영하는 국내 정상급 드라이빙 스쿨로,카트와 서킷 주행, 드리프트, 바이크, 스턴트 교육까지 모터스포츠 전 분야에 걸쳐 쌓아온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SH컴퍼니는 XTM과 업무 협약을 맺고 안전운전 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드라이빙 스쿨을 운영할 예정이다.
SH컴퍼니 장순호 감독은 “최근 서킷을 찾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지만 이들을 대상으로 한 양질의 교육기관이 많지 않다”면서 “SH컴퍼니가 XTM과 함께 일선에서 안전운전 교육의 수준을 업그레이드시키겠다”고 말했다.
XTM 민정호 팀장은 “근래 들어 안전하고 전문적인 드라이빙 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즐기면서 배우는 드라이빙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XTM이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7월 11일에 개최되는 제1회 드라이빙 스쿨에는 교육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미니 짐카나 챌린지가 준비되어 있다. 우승자에게 타이어 1대분을, 다양한 드라이빙 교육 미션을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XTM 스타일 옴므 화장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RACEWEEK NEWS, 사진/SH컴퍼니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