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KMJA, 로우프로․맥컬리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KMJA, 로우프로․맥컬리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KMJA, 간사 남태화 미디어왓 편집장)가 카메라 가방의 대명사 ‘로우프로’,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맥컬리코리아’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로우프로는 KMJA 소속 기자들의 원활한 현장 취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메라 가방 및 노트북 가방을, 맥컬리코리아는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 및 IT 주변기기를 단독 공급하게 된다.
로우프로(LOWEPRO) 한국 단독 수입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대광엔터프라이즈(대표 이웅진)는 1997년 창립 이후 최고의 카메라 가방과 사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신뢰를 다져왔으며, 최근에는 시루이(SIRUI) 브랜드를 런칭해 최상급 트라이포트와 모노포트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우프로(LOWEPRO)는 지난 47년간 수많은 사진가들과 함께 지구를 여행하며 신뢰와 찬사를 받았고, 독창적이고 전문성 높은 제품들을 통해 항상 업계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는 IT 주변기기 전문기업으로 2003년 한국시장에 첫 진입해 PC 주변기기 및 아이팟 주변기기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브랜드 신뢰를 쌓았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한 액세서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관계자는 “KMJA와 로우프로․맥컬리코리아의 이번 제휴로 모터스포츠 현장의 역동적 이미지가 제품에 투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는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추구하고 양질의 기사, 사진, 영상 등의 컨텐츠 양산을 목적으로 올해 3월 발족된 단체이며, 현장 취재를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뉴스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독자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