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KIC, 2014년 마케팅 활동 본격 시동

KIC, 2014년 마케팅 활동 본격 시동


12월 27일(금),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호텔현대에서 레이스 프로모터, 레이싱팀 및 기업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F1 경주장 기업 설명회’가 열렸다.
‘F1 경주장의 현재와 미래’를 부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넥센타이어 스피드 레이싱,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카트 내구레이스(KOKER) 프로모터를 비롯해 팀 관계자와 동호회 대표 등이 참석해 내년 KIC 주요 정책과 시설 확충 계획 등을 듣고, 행사 계획을 논의했다.
행사를 주최한 전라남도는 KIC를 단순한 모터스포츠 이벤트 공간이 아닌 세계적인 관광․레저 단지로 육성한다는 계획 아래 모터스포츠 산업화와 문화 육성과 관련된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주최측은 2014년 8월에는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미래형 자동차 개발 분야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아울러 F1 카트경주장 옆에 생활야구장을 건설하고,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트래킹 코스 등을 갖춘 녹지 공간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연면적 2,000㎡의 카트 패독피트 빌딩을 신축해 3천석 규모의 관람석과 사무실, 관제실, 기록실 등 국제 카트 경기장으로서의 필요 시설을 갖추고, 자동차와 카트 레이싱팀의 차고지, 자동차 경정비, 튜닝숍과 자동차 용품, 레저/의류 용품 상설매장도 운영할 방침이다.
2014년 임대 일정에 대해 전라남도는 현재 160일이 예약된 상태이며, 30일을 추가로 협의 중이라고 밝히고, 이런 추세라면 2014년 1월 중에는 250일 이상 예약이 완료될 것으로 전망했다.
강효석 F1대회지원담당관은 “F1 경주장은 이미 국내 모터스포츠 중심지로 확고하게 자리잡았다. 또한 자동차 신기술 테스트, 동호회 주행, 기업 행사 등으로 상시 운영되고 있다. 2014년에는 녹지, 레저 공간 조성, 모터클러스터사업과 연계한 안전운전교육 시행과 민간기업이 추진하는 명품차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모터스포츠를 산업으로 한 단계 발전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F1 경주장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합 모터스포츠 레저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KIC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