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KGC코리아,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국산 고성능 모노블럭 캘리퍼 공개

KGC코리아,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국산 고성능 모노블럭 캘리퍼 공개


자동차부품업체 KGC코리아(대표 노재원)가 7월 9~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양산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의 유압라인공법을 적용한 국산 고성능 4포트, 6포트 모노블럭 캘리퍼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KGC 모노블럭 캘리퍼는 알루미늄 합금 모노블럭 보디에 성능과 안전성을 높인 새로운 공법을 도입한 제품이다.
KGC코리아 측은 “적절한 굵기와 모양의 유압라인을 모노블럭 캘리퍼에 내장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한 파이프를 삽입한 후 주조함으로써 안전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모노블럭 캘리퍼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KGC코리아 노재원 대표는 “3년여의 개발 기간 동안 세계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고성능 캘리퍼를 개발하게되었다”며 “경기도 남양주시에 들어설 전용공장에서 9월부터 양산을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GC코리아는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고성능 모노블럭 캘리퍼 공개와 더불어 기존 판매 제품인 국산차용 OE 타입 디스크 로터와 세미 튜닝 디스크를 전시할 계획이다.
RACEWEEK NEWS, 사진/KGC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