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자동차경주협회(KARA, 변동식 협회장)가 드라이버, 오피셜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KARA는 그 첫 단추로 3월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유앤아이 아덴스 치과(김병오 원장)와 회원 대상 할인 혜택 제공을 내용으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이에 따라 2014년 KARA 회원과 회원 가족들이 유앤아이 아덴스에서 임플란트, 교정 등 치과 치료를 받을 경우 항목에 따라 평균 20%, 최대 70%의 폭넓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소재의 유앤아이 아덴스 치과는 2001년 설립된 이래 최첨단 시설을 도입, 연간 3,500여건의 임플란트 임상시술과 교정을 비롯한 치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병원 측은 수익금 일부를 소년소녀 가장 및 독거노인 돕기 등 소외 계층 지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KARA 관계자는 “고효율의 치료를 진행하는 유앤아이 아덴스 치과의 의료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해당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려는 KARA 회원은 라이선스(회원증) 제시 등 회원 확인 절차를 거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TRACKSIDE NEWS, 사진/KARA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