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 목요일
HomeRACING NEWSKARA 카트 3라운드 파주 스피드파크에서 열린다

KARA 카트 3라운드 파주 스피드파크에서 열린다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협회장 손관수)가 주최하는 2017 KARA 카트 챔피언십 3라운드가 7월 23일 경기도 파주 스피드파크에서 열린다.
2017 시리즈 5라운드 중 세 번째 이벤트에는 로탁스 시니어, 로탁스 주니어, 로탁스 마스터, 로탁스 루키, 이야메 타깃 트라이얼 등 5개 종목에 3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 챔피언십 시리즈로 운영되는 로탁스 시니어 클래스 3라운드 엔트리에는 이찬준, 박준서, 김민규 등 피노카트, 스피드파크, F5 몬스터, 팀 맥스소속 드라이버 8명이 등록되어 있다.
2017 KARA 카트 내셔널 챌린지 시리즈를 리드하는 로탁스 주니어 종목에는 9명이 출전해 순위를 겨룰 예정이다. 이 클래스에서는 전민규, 김화랑, 오현택 등 국내 드라이버 외에 보리소바 알비나, 니키타(이상 카티노) 등 러시아 국적 선수들도 참가해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로탁스 루키 종목 3라운드에 참여하는 선수들은 고재모, 정재훈, 권욱환, 이태희, 이성민, 김무진 등 6명이다.
이밖에 KARA는 이번 3라운드에 카트 아카데미 스쿨 1기 10명이 타깃 트라이얼 종목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KARA는 “유소년 대상 레이싱 교육 프로그램인 KARA 카트 아카데미는 7월 9일 파주와 전남 영암에서 개설됐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덧붙여 KARA는 “카트 아카데미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는 유소년 선수들의 등장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며 “카트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2017 KARA 카트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 BMW그룹코리아, 신코타이어 등이 후원한다.
박기현(gokh3@naver.com),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