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회장 손관수)가 9월 9일(토) 경기도 일산 킨텍스 특설 경기장에서 2017 KARA 짐카나 챔피언십 2라운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선수전과 일반전 클래스로 나누어 진행되며, 차종 및 배기량과 상관없이 자신의 차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KARA 홈페이지(www.kara.or.kr) 내 공지사항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한 뒤 첨부 양식을 이메일(gymkhana@kara.or.kr)로 제출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KARA는 “이번 킨텍스 경기는 올해 수도권에서 열리는 마지막 짐카나로, 특히 자동차 부품 및 튜닝 전시회인 2017 오토모티브위크와 함께 치러진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는 10월 29일 대만에서 열리는 2017 아시아 오토 짐카나 컴피티션 3라운드 출전권이 주어지는 국가대표 선발전이기도 하다.
한편, KARA는 9월 8~10일 전시회 기간 중 킨텍스 제1전시관에 글로벌 교통안전 캠페인 ‘Action For Road Safety’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 안전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KARA는 9월 10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유소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KARA 카트 아카데미 미니 스쿨도 주관한다. 대상은 만 11~16세, 키 139cm 이상이다. 신코 타이어가 후원하는 카트 스쿨 참가 희망자 역시 KARA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할 수 있다.
2017 KARA 짐카나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 BMW그룹코리아, CSR브레이크, SK ZIC, GRBs 쇼크업소버, SNRD 선글라스 등이 후원한다.
RACEWEEK NEWS,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