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인제스피디움과 업무협약 체결

0
19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변동식 협회장)는 6월 25일 서울 무교동 사무실에서 (주)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탁윤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ARA 회원의 복지 증진과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KARA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은 인제스피디움 숙박시설 이용 시 최대 49%까지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인제스피디움 내 호텔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경주장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때도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앞으로 인제스피디움에서 혜택을 받으려는 KARA 회원은 사전 예약 후 결제 시 라이선스(회원증)를 제시해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인 폭은 숙박 시기 및 요일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공시정가에 비해 평균 40% 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인제스피디움에서 숙박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세계적 수준의 국제 규격 상설 자동차경주장으로 지난 2013년 7월 FIA 그레이드2 자격을 취득했다. 특히 경기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과 콘도가 함께 위치한 원스톱 자동차 테마파크로 주목 받고 있다.
KARA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과 함께 회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이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앞으로 협회의 관심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인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협회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ACEWEEKNEWS, 사진/KARA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