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RACING NEWSKARA, 경희사이버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

KARA, 경희사이버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회장 손관수)가 12월 12일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정선혁 부회장과 경희사이버대 윤병국 부총장, 김혜영 대외협력실장 겸 입학관리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운영하고, 상호 현안사항 및 시책 등에 대한 자문 및 지원, 기타 양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를 약속했다.
경희사이버대 측은 입학을 희망하는 KARA 회원들에게 입학금 전액을 면제하고, 정규 학사학위과정 수업료 30%를 줄여준다. 대학원 입학 시에도 수업료 감면 혜택이 이루어진다.
KARA 정선혁 부회장은 “교육 분야에서 성장가능성이 높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적극 협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경희사이버대 윤병국 부총장은 “자동차와 교육은 미래의 각광 받는 분야이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자동차 문화와 산업을 선도한다면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미래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중요 미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양 기관의 다양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김혜영 대외협력실장 겸 입학관리처장은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 구성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지만, 보다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다. 승승장구해나가는 양 기관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을 내년 1월 16일(화)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 학력을 인정받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는 국제자동차연맹(FIA)이 국가 당 1개 단체에만 독점적으로 부여하는 권한을 가진 기구로, 국내 모터스포츠 보급과 대중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RACEWEEK NEWS, 사진/KARA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