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이 11월 한 달 동안 총 47,104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대비 106.1% 증가세를 기록하며 17달 연속 전년 동월대비 상승세를 이어갔다.
GM 한국사업장의 11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대비 111.9% 증가한 44,088대로 집계되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 모델 포함)는 11월 중 25,826대가 해외 시장에서 판매되었다. 이는 출시 이후 월 최대 해외 판매량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올해 2월 해외 시장에 처음 판매를 시작한 이후 6월, 7월, 9월,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월 2만대 이상의 판매를 달성한 데 이어 9월부터 3개월 연속 월 2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 모델 포함)는 해외 시장에서 18,262대가 팔렸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 176,123대(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 집계 기준)를 해외 시장에 판매해 누적 수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 11월 내수 판매는 전년 동월대비 46.6% 증가한 3,016대로 나타났다.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306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실적을 리드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가 10월까지 국내 승용차 누적 수출 1위에 오르는 등 쉐보레의 글로벌 전략 차종들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종들에 대한 마케팅을 통해 연말 긍정적인 판매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