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최첨단 설비를 갖춘 신축 건물로 이전해 GM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센터로 거듭난다.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GM 서울서비스센터는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자리잡았다. 대지면적 3970.60㎡(1,201평),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연면적 26,252.23㎡(7,941평)에 이르는 서울 지역 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로, 하루 100여대를 진단, 수리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췄다.
기존 정비 서비스에 국한되었던 기능을 확장해 판매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1층은 전시장, 2~4층에는 정비와 수리 센터를 배치했다. 5~6층은 판금, 도색, 7~8층은 사무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주차장에는 180대가 들어간다.
신축 서비스센터는 효율적인 원스톱 접수 및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아울러 이용 고객이 센터의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으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영어 응대 서비스도 강화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신축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입고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자동차 안전키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친구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