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F1 조직위, KTX 연계 특별 패키지 상품 판매

F1 조직위, KTX 연계 특별 패키지 상품 판매

F1 조직위원회가 한국철도공사와 F1 티켓 딜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F1 조직위원회는 코레일과 공동으로 1천명 한정 KTX 연계 할인이 적용되는 F1 패키지 상품을 판매함에 따라 수도권 관람객들의 교통편의가 상당 부분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상품은 코레일 주요 역사(서울, 용산, 서대전, 광주, 광주송정, 목포) 및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F1 티켓만 구매해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위해 코레일은 주요 역사에 홍보물 비치 및 전광판을 통한 홍보영상 송출을 진행하고, 코레일 홈페이지에도 홍보 배너를 띄울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기존 티켓 구매 고객의 교통편의 제고를 위해 서울 용산과 목포역 간 KTX 임시열차도 추가로 운행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박준영 전남도지사는 9월 6일 김호남 목포상의 회장을 비롯해 광주, 순천, 여수, 광양상공회의소 회장과 F1 조직위원회 박종문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 5천만원 구매약정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약정은 오는 10월 12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많은 시도민들의 참여 계기와 입장권 구매의 기폭제 역할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하는 광주․전남 경제인들의 자발적 참여로 마련되었다.

약정식에서 박준영 지사는 “글로벌 경제 회복 지연 등으로 총체적인 어려운 환경 속에서 솔선 참여해 주신 광주전남 상의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F1 코리아 그랑프리는 전남의 미래를 좌우할 선도사업인 만큼 전도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이에 김호남 목포상의 회장은 “광주전남 주요 기업체 및 전국 70개 상공회의소 회원사에 F1 입장권 구매에 적극적인 참여를 협조 요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는 10월 12~13일에는 K-Pop 콘서트, 14일에는 싸이 단독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조직위는 또한 F1 티켓 소지자에게는 골프장, 전남 도내 유명 관광지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TRACKSIDE NEWS, 사진/F1 조직위원회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