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EXR 팀106 슈퍼 루키 프로젝트에 윤광수, 최원제 발탁

EXR 팀106 슈퍼 루키 프로젝트에 윤광수, 최원제 발탁

▲ 윤광수(왼쪽)와 최원제(오른쪽)가루키 프로젝트 첫 주인공이 되었다
EXR 팀106이 야심차게 기획한 슈퍼 루기 프로젝트 합격자가 모습을 드러냈다. 신인 드라이버를 양성하기 위해 추진된 이번 프로젝트에서 합격의 기쁨을 누린 이들은 윤광수와 최원제. EXR 팀106은 3월 28일에 열린 2011 시리즈 출정식에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하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EXR 팀106에 합류할 슈퍼 루키 최종 명단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류시원 감독은 “이 프로젝트는 드라이버를 향한 꿈과 열정을 가진 일반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램으로, 1년 후 국내 모터 스포츠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프로 드라이버로 키우는 것이 목표”라고 전제한 뒤 “EXR 팀106은 앞으로도 신진 드라이버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125대 1의 경쟁을 뚫고 합격한 윤광수는 “드라이버로 첫 발을 내딛을 수 있도록 선택해준 팀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경쟁력을 갖춘 드라이버가 될 수 있도록 차분하게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간절한 소망을 이뤄 영광스럽다”는 최원제는 “꾸준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말로 슈퍼 루키 프로젝트 합격의 기쁨을 밝혔다.
▲(주)이엑스알코리아와 팀106이 3년 연속 후원계약을 맺었다.
사진 왼쪽은이엑스알코리아 마케팅 박창수 상무, 오른쪽은 팀106 류시원 감독
한편, 이날 출정식에서는 EXR과 팀106 스폰서십 조인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조인식에 참석한 (주)이엑스알코리아 박창수 상무는 “지난 2년 동안 팀106과 함께하면서 거둔 성과에 만족한다”면서 “앞으로도 팀106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EXR 팀106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