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DTM과 슈퍼 GT, 2014년부터 규정 단일화

DTM과 슈퍼 GT, 2014년부터 규정 단일화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자동차경주 DTM과 슈퍼 GT 경주차 규정이 2014년부터 단일화된다. 이와 관련해 슈퍼 GT를 운영하는 GTA와 DTM 주관사 ITR이 일본 도쿄에서 만나 경주차 규정 단일화를 공식 발표했다.
2009년부터 양사는 경주차 규정을 통합하기 위한 협의를 지속해 왔으며, 마침내 합의점에 이르렀다. DTM의 메르세데스, 아우디, BMW와 슈퍼 GT에 참가하는 렉서스, 혼다, 닛산의 GT500 경주차는 두 시리즈에 모두 출전할 수 있는 기본 토양이 마련되었다..
이번 규정 단일화는 경주차 제작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 자동차메이커 사이의 경쟁을 한층 촉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레이스가 태동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2014년부터 적용되는 GT500 경주차 규정은 현재 DTM 규정에 맞추게 된다. 길이, 높이, 휠베이스, 타이어 사이즈, 윙과 디퓨저 등 경주차의 성능을 결정짓는 주요 부품이 모두 공통화된다. 그러나 엔진 규정은 다르다. DTM은 자연흡기 4리터 V8 엔진, 슈퍼 GT는 2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하게 된다. 또한 GT500은 드라이버 교대가 있기 때문에 급유구와 배기관의 위치를 변경해야 한다.
한편, 슈퍼 GT는 2013년 5월 17~19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대회에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이 출전할 계획이다. 경주차는 현대 제네시스 쿠페. 출전 클래스는 GT300이다.
TRACKSIDE NEWS, 사진/슈퍼지티코리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