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7일 화요일
HomeMOTORSPORTS NEWSCJ E&M,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 창단

CJ E&M,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 창단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대표이사 김성수)이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를 창단하고 국내 모터스포츠산업 발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신설된 E&M모터스포츠 소속 드라이버는 강진성과 김재현. 카트로 레이싱의 기본을 익힌 뒤 국내 자동차경주에 출전해 온 강진성은 올해 초 테스트를 거쳐 E&M모터스포츠에 입단하게 되었다.
2015 시즌 KSF에서 제네시스 쿠페 10 클래스에 출전한 김재현은 K3 쿱 챌린지 레이스 최연소 챔피언 출신. 이를 기반으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에 발탁되어 활약한 김재현은 2016 시즌 E&M모터스포츠에서 슈퍼6000 경주차를 운전한다.
신생 레이싱팀에 합류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한 강진성은 “E&M모터스포츠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재현은 “실력과 경험이 많은 선배 드라이벌들과 겨뤄보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철저하게 준비해 개막전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CJ E&M은 자동차, 패션, 라이프스타일, 스포테인먼트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주로 다루는 XTM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CJ E&M 관계자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대한 CJ그룹의 적극적인 관심과 장기적인 투자로 국내 모터스포츠의 위상이 높아지고 레이싱팬들도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E&M모터스포츠 창단을 통해 슈퍼레이스가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M모터스포츠는 4월 24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데뷔전을 치른다.
RACEWEEK NEWS, 사진/E&M모터스포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