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있는 CJ 레이싱팀이 시리즈 6전을 맞아 서포터즈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3 시즌 개막전부터 매 경기마다 적극적으로 참가해온 CJ 레이싱팀 서포터즈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원플러스원’ 이벤트를 펼치기로 한 것.
서포터즈 1명이 참가비 1만원을 내면 1명의 친구를 공짜로 초대하는 모터 패키지 이벤트에는 서울-인제 스피디움 서킷 왕복 셔틀버스와 슈퍼레이스 입장권, 간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신청 및 문의는 CJ 레이싱팀 페이스북 (www.facebook/cjracingteam). 응모 마감은 9월 27일(금)이다.
또한 CJ 레이싱팀에서는 6전을 응원하는 온-오프라인 서포터즈를 위해 CJ 그룹의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내걸고 서포터즈 왕중왕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유저인 온라인 팬들을 대상으로 ‘페친 태깅왕’을, 경기를 직접 관전하는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서킷 전도왕’을 선발해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상품으로는 CJ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초대권(25명), XTM 탑기어코리아 방청권(25명), CJ E&M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초대권(2명), 코믹컬 드립걸즈 초대권(2명), 슈퍼레이스 6전 프리미엄 티켓(1명), 이화선의 택시타임 탑승권(1명)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월).
TRACKSIDE NEWS, 사진/CJ 레이싱팀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