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0일 목요일
HomeRACING NEWSCJ 레이싱팀, GT 경주차 2.0 터보로 변경

CJ 레이싱팀, GT 경주차 2.0 터보로 변경

헬로모바일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있는 CJ 레이싱팀이 GT 경주차 엔진을 2.0 터보로 변경한다. CJ 레이싱팀은 이와 관련해 “국내 기술진의 연구 개발로 맞춤형 부품 후원을 아끼지 않는 J5 서스펜션과 넥서스 브레이크의 후원을 받아 2.0 터보 엔진을 얹은 제네시스 쿠페 경주차를 투입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 CJ 레이싱팀과 넥서스 브레이크가 7월 20일 KIC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에는 김의수 감독(왼쪽에서 두 번째), 넥서스 박경준 대표(가운데),

최해민 선수가 참여했다


3.8 자연흡기 엔진을 얹은 경주차로 2013 GT 클래스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쥔 CJ 레이싱은 올해 4전부터 새로운 경주차를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CJ 레이싱팀은 시즌 중반 엔진 변경에 대해 “최해민 선수에게는 다양한 경주차 경험을 제공하고, 부품 후원사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튜닝파츠 개발을 시도하기 위한 방편”이라고 설명했다.

J5는 2013년부터 CJ 레이싱팀 GT, 슈퍼1600 경주차에 서스펜션 부품 일체를 후원하고 있다.

넥서스 브레이크는 이번 터보 엔진 장착과 함께 새롭게 브레이크 후원사로 참여한다. 7월 20일(일) KIC에서 CJ 레이싱팀과 후원 조인식을 갖고 테크니컬 스폰서로 나선 넥서스는 현재 GT 클래스 시리즈 1위를 달리고 있는 팀106에도 후원을 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CJ 레이싱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