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요일
HomeRACING NEWSCJ로지스틱스 레이싱, 넥센타이어와 손잡고 2023 슈퍼6000 우승 도전

CJ로지스틱스 레이싱, 넥센타이어와 손잡고 2023 슈퍼6000 우승 도전

올 시즌 대변혁을 예고한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이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3월 29일, 넥센중앙연구소 더 넥센 유니버시티에서 개최된 파트너십 협약식에는 넥센타이어 이현종 사장, CJ로지스틱스 이정웅 감독, 오한솔과 박준서 선수 등 양사 관계자가 참여해 CJ로지스틱스 레이싱과 넥센타이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넥센타이어는 “80여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타이어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의 빠르고 혁신적인 첨단 기술 이미지가 부합하여 파트너십 협약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레이싱 전용 타이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차용 타이어 및 교체용 타이어 연구, 개발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극한의 모터스포츠 환경에서 증명된 레이싱 타이어의 기술력을 넥센타이어의 모든 타이어에 접목이 가능하도록 개발할 예정이며, 제품 기술력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있어 모터스포츠를 활용할 계획이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이 새로운 라인업으로 2023 슈퍼6000에 출전한다. 사진은 왼쪽부터 오한솔, 이정웅 감독, 박준서

허신열 CJ로지스틱스 레이싱 단장은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승리의 아이콘인 넥센타이어의 지원을 받는 만큼 올 시즌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인 두 회사가 만났으니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해 더욱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은 4월 2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서 넥센타이어를 장착하고 첫 경기에 나선다.

raceweek@naver.com ㅣ사진 정인성 기자 nsdolti@gmail.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