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RACING NEWS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전 무관중 결정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개막전 무관중 결정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가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개막전을 무관중 경기로 치른다고 발표했다. 무관중 경기를 지속했던 지난해에 비해 강화된 수준의 방역 수칙 준수가 필요한 상황을 고려한 결정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는 다음 달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이어지는 2라운드는 비수도권 지역에서 열리는 만큼 관람객 입장이 가능해지기를 희망하며 상황을 주의 깊게 살피고 있다.

(주)슈퍼레이스는 현장 관람의 아쉬움을 생생한 중계방송으로 메울 계획이다. 유용한 정보가 담긴 중계화면을 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개막전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중계된다. 슈퍼6000은 채널A와 채널A플러스, XtvN이 생중계할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일요일 하루에 예선과 결승이 이뤄진다.

(주)슈퍼레이스는 중계방송의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SNS 계정을 통해 개막전 승자 예측 이벤트가 계획되어 있다.

경기 당일에는 실시간 중계방송에 팬들이 남긴 댓글 내용으로 드라이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인터뷰 시간도 마련된다.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경기 중 상황에 대한 자유로운 질문이 가능하고, 그에 대한 답변도 들어볼 수 있다. 중계방송 사이사이 퀴즈도 등장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