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 금요일
HomeRACING NEWS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한솔, LG트윈스-KIA타이거즈 경기에서 시구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한솔, LG트윈스-KIA타이거즈 경기에서 시구

7월 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 블루 크롬 컬러가 빛나는 레이싱카가 깜짝 등장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경주차 드라이버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한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 중인 오한솔은 프로야구 LG트윈스와 KIA타이거즈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나섰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한솔이 LG트윈스-KIA타이거즈 경기 시구에 앞서 슈퍼6000 경주차를 타고 잠실야구장에 들어갔다

오한솔은 자신의 슈퍼6000 경주차를 타고 입장한 뒤 시구를 마친 오한솔은 “해를 거듭할수록 모터스포츠 팬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하고 있다. 이번 시구를 계기로 더욱 많은 분들이 슈퍼레이스 현장에 방문해 주시기를 바란다. 오늘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다가오는 나이트 레이스에서 반드시 포디엄에 오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은 시구뿐만 아니라 전광판 이벤트, 홍보 영상 송출, 레이싱카 전시 및 이벤트존 운영을 통해 슈퍼레이스 알리기에도 앞장섰다.

한편, 이날 야구장에 나타난 레이싱카와 오한솔의 실제 경주 장면은 7월 8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볼 수 있다.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는 슈퍼레이스 시그니처 이벤트,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진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